카테고리별 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하단정보 바로가기
상단으로

커뮤니티

치료전후사례

생각보다 쉽게 10.2kg 뺐습니다.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작성일12-11-12 11:19 조회769회 댓글0건

본문

오늘이 딱 두달째입니다.
삼교대근무로 살이 자꾸쪄서 다이어트 시작했습니다.
제 동기가 한의원에서 한약먹고 살 뺏다는 소문이 저희 병동까지 들려와서 무작정 한의원갔습니다.
한의원과 저희 병원이 인천이라 거희 1시간 40분만에 한의원 왔다갔다했는데 그만한 가치 있었습니다.
9월은 일주일에 한 번씩 관리받으러 다녔고, 10월은 그냥 한약만 먹었습니다.
운동은 따로 할 수 없어서 엘레베이터 사용 안 하고 계단으로 다녔습니다.
6층을 하루에 몇 번씩 오르락 내리락했는지...
원장님께서 생활 속 다이어트 강조하셨는데 그래서그런지 운동해야한다는 스트레스없이 다이어트한 거 같습니다. 그렇게 두 달간 힘들이지 않고 10.2kg뺐습니다. 다들 뭘했냐고 부러워합니다.
혹시나하고 간수치검사, 콜레스테롤 일반피검사해봤습니다.
저번에 검진했을때 수치와 비교해봤는데 지방간도 정상범위고, 간수치도 정상이고, HDL도 놓아졌더군요.
솔직히 한약 먹으면 간에 무리가니깐 한 달만 먹을까 했는데 괜한 걱정인듯합니다.
그리고 무엇보다도 늘 손발차서 여름에도 겨울 이불덥고, 수면양말신고잤는데, 원장님이 처방해주신 환도 먹었더니 손발찬 거랑 저린것 많이 줄고 좋아졌습니다. 가까운 거리 아닌데 찾아간 보람이 있는듯합니다.
그리고 제 소개로 간 간호사쌤도 살 꽤 빠졌습니다. 그리고 소개해줬다고 생각지도 못한 선물챙겨주셔서 감사합니다. 혹시 저처럼 생활패턴이 불규칙해서 다이어트 늘 실패하시는 분들께 도움됐으면해서 간단히 글씁니다. 그럼 운산한의원 더욱 번창하시길 바랍니다.  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